농협은행, NH오픈뱅킹 계좌 충전 캐시백 이벤트 실시
7주간 1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총 9억원 이상 캐시백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서비스 개선해 고객편의 증대
2019-11-11 복현명
[스마트경제] NH농협은행은 NH오픈뱅킹에서 계좌를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9억원 가량을 캐시백하는 이벤트를 11일부터 12월 27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
매주 1등(1명) 1000만원, 2등(10명) 100만원, 3등(5000명) 1만원, 4등(1만명) 5000원 등 총 1만5011명을 추첨해 7주간 총 10만5077명에게 약 9억원 가량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올원뱅크(올원뱅크는 23일부터 가능)의 NH오픈뱅킹 서비스에서 타은행 계좌를 출금계좌로 등록하고 본인의 농협 계좌에 충전하는 과정을 거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출금계좌 1좌당 1회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출금계좌를 여러건 등록하고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수록 많은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벤트와 더불어 오픈뱅킹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편의를 높였다. NH스마트뱅킹 메인화면에서 다른은행 계좌정보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UI를 개선했고 어카운트인포(계좌통합관리서비스)를 적용해 타은행 계좌를 한 번에 불러와 일괄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타은행 계좌 등록 시 인증수단으로 공인인증서만 가능했으나 ARS인증도 가능하도록 절차를 간소화했고 기존 NH글로벌&스피드뱅킹을 NH스마트뱅킹과 통합해 NH스마트뱅킹을 9개 언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몽골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캄보디아어)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