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출시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
2020-02-26 정희채
[스마트경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을 출시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이번 기프트팩은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박스 패키지가 특징이다. 패키지 전면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은 500ml 캔 6개와 전용잔 챌리스 1개, 라이프 아르투아 일러스트레이션 엽서 카드 1장(이미지 카드 3종 중 1개 랜덤 증정)으로 구성됐다. 내달 1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1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스텔라 아르투아에게 ‘라이프 아르투아’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뜻한다”며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시간이 특히 많은 3월을 이번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과 함께 더욱 특별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스타일의 라거맥주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최상의 품질을 위해 오직 체코산 노블 '사츠 홉'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으로 어떠한 요리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