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 출시
2020-02-26 권희진
[스마트경제] 오뚜기는 자연치즈의 풍부한 맛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즈키친 치즈스틱’은 얇고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럽게 늘어나는 쫀득한 치즈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자연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튀김의 바삭함이 특징이다. ‘오즈키친 치즈스틱 코코넛’은 치즈스틱의 튀김에 코코넛 슬라이스를 묻혀 치즈와 코코넛 각각의 고소함과 코코넛 슬라이스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기본 후라이팬 조리 외에도 에어프라이어에 기름 없이 5~6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고 맛있게 바삭한 치즈스틱을 맛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은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