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아이웨어 PB 뷰, 히드밋 선글라스 출시
2020-04-03 권희진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는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춰 ‘히드밋(HIDDMIT)’ 선글라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히드밋’ 선글라스는 2.5mm 두께의 볼드한 초경량 티타늄 플레이트로 림(렌즈 테두리)과 브릿지(렌즈 연결부분)를 일체형으로 제작하고, 템플(다리)을 연결하는 방식이라 일반 선글라스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리 끝의 팁은 투명 아세테이트로 마무리해 소재 간 세련된 질감과 색감이 돋보이며, 클래식한 형태와 다양한 렌즈 컬러로 선보인다. 더불어, 프론트(림+브릿지) 안쪽 부분에 음각 디테일을 가미해 입체감도 살렸다.
3가지 스타일에 각기 다른 3가지 컬러의 렌즈로 조합된 총 9종이며, 전국 롯데백화점 ‘뷰’ 매장과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각 22만원.
신규 입점 기념으로 오는 4월 2일부터 19일까지 ‘히드밋’ 선글라스 구매 시 10% 할인 또는 3만원 상당의 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희진 롯데백화점 뷰 치프바이어는 “올 여름에는 가벼운 티타늄 소재에 다양한 컬러의 렌즈가 적용된 선글라스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히드밋 선글라스의 경우 제조 기술이 우수한 국내에서 생산해, 국내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