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사랑하는 000을 지켜줘’ 이벤트 실시
‘구이칠(927)’ 숫자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9월 27일을 ‘굿리치데이’로 지정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오는 27일 ‘굿리치데이’를 맞이해 ‘굿리치, 사랑하는 OOO을 지켜줘!’ 이벤트를 실시한다.
굿리치는 지난해부터 매해 9월 27일을 ‘굿리치데이’로 지정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굿리치데이는 브랜드명인 ‘굿리치’와 9월 27일 날짜의 ‘구이칠(927)’ 숫자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만들어진 기념일이다.
이번 굿리치데이 이벤트는 굿리치가 ‘든든한 보험처럼 사랑하는 대상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준다’는 의미에서 ‘굿리치, 사랑하는 OOO을 지켜줘!’로 이벤트명을 정했다. 사랑하는 대상의 지켜주고 싶은 순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대상은 가족, 친구, 연인은 물론, 반려동물이나 애장하는 아이템까지 무엇이든지 가능하다.
지난해 진행된 굿리치데이 이벤트 ‘우리 가족의 OOO을 지켜줘!’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겼다면 올해에는 ‘내가 지켜주고 싶은 모든 것’으로 대상을 확장해 의미를 더했다. 산책만 기다리는 반려동물이 있다면 ‘굿리치, 사랑하는 댕댕이를 지켜줘!’ 등 간단한 사연과 사진, 필수 해시태그(#굿리치 #굿리치데이 #굿리치내사랑을지켜줘)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올치’ 캐릭터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외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부와 지혜를 상징하는 굿리치 캐릭터 ‘올치’ 저금통을, 60명에게는 사연에 맞는 특별한 맞춤형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는 다운로드 390만건을 기록한 국내 최대 인슈어테크앱으로 굿리치앱은 ▲보험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분석 등 보험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