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집으로ON,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 치킨’ 출시
부담 없이 한 입씩 즐기기 좋은 라이스볼 크런치, 소이 크리스피 2종 선봬 에어프라이어 조리도 OK!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 그대로 살려
2018-12-11 양세정
[스마트경제]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 치킨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 치킨’,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 치킨’이다. 최근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감안해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시킨 제품으로, 뒤처리 걱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한 입에 먹기 부담이 없고, 갓 튀겨낸 듯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 치킨은 국내산 닭 가슴살로만 튀겨 아이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라이스볼은 맛의 고소함과 소리의 바삭함으로 입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소이 크리스피 순살 치킨은 닭다리 살로만 튀겨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다. 소스 또한 양조간장과 마늘, 양파로 맛을 낸 가라아게 스타일로, 짭조름한 맛으로 적당히 간이 되어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약 180~19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10~15개를 겹치지 않게 놓고 약 8분 정도 조리하면 바싹 튀길 수 있다. 팬으로 조리할 때는, 적당량의 식용유를 붓고 중불로 예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넣고 뒤집어가며 약 8분간 노릇노릇 해질 정도까지 조리해 완전히 익히면 된다.
집으로ON 순살 치킨은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