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톰그레이하운드, 현대百 캐릭터 '흰디'와 협업
2020-11-16 권희진
[스마트경제] 한섬은 자사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에서 현대백화점 캐릭터 ‘흰디(Heendy)’와 협업한 ‘톰그레이하운드X흰디’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흰디’는 현대백화점이 독일 일러스트 작가 ‘크리스토프 니만과 함께 개발한 캐릭터다. 크리스토퍼 니만은 디자인계에서 세계적인 권위가 있는 ‘뉴욕 아트 디렉터스 클럽 어워드’를 다수 수상한 작가로 작품성과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톰그레이하운드X흰디’ 컬렉션은 톰그레이하운드 편집숍에 입점해 있는 영국 최고급 캐시미어 브랜드 ‘친티앤파커’에서 제작했다.
‘톰그레이하운드X흰디’ 컬렉션은 니트(2개 모델)・후드 티셔츠(2개 모델)・터틀넥(1개 모델)・팬츠(1개 모델) 등 총 6개 모델이다. 가격은 40만원대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의 흰디 캐릭터를 친티앤파커만의 독창적인 패턴과 색상을 적용해 제작했다”고 말했다.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5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