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 11번가와 함께한 ‘2020십일절 페스티벌’ 성료
11번가와 ‘2020십일절 페스티벌’ 진행, 높은 관심과 참여율 속 역대급 흥행 기록 ‘2020십일절’ 당일 리본카 ‘K9 100원 딜’ 참여 10만건 돌파, 전체 브랜드 중 2번째로 높은 참여율 그랜저 경품 이벤트와 리본카 상담 예약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 제공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11번가와 함께 진행한 ‘2020십일절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실시됐다.
리본카는 11번가와 콜라보를 통해 진행한 ‘2020십일절 페스티벌’을 통해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K9 100원 딜 ▲그랜저 경품 이벤트 ▲리본카 상담 예약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11일 단 하루 진행된 메인 프로모션 ‘2020십일절’에서는 리본카가 메인 파트너로 참여해 진행한 ’K9 100원 딜’이 10만건이 넘는 응모 건수로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
리본카는 5570만원 상당의 신차급 ‘K9’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반 경품과 달리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를 직접 부담했다. 여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 ‘100원 딜’ 중에서도 샤넬백에 이어 2번째로 높은 참여율을 달성해 역대급으로 진행된 ‘2020십일절’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외에도 ‘그랜저 경품 이벤트’는 오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 2500만원 상당의 국내 대표 고급 세단인 ‘그랜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4246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국내 대표 이커머스 업체인 11번가와 함께한 2020십일절 페스티벌을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료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연계한 이벤트로 리본카를 선보이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