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적금으로 만드는 소소한 행복’ 이벤트 실시
신축년 맞아 ‘부자되소, 건강하소, 맛좀보소, 마셔보소’ 주제로 이벤트 진행 적금 신규가입 손님에게 골드바, 한우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 증정
2020-12-24 복현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하나은행이 새해를 맞아 적금가입 손님 대상 ‘적금으로 만드는 소소한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차곡차곡 쌓여 목돈이 되는 적금처럼 새해에는 소소한 행복이 모여 큰 기쁨으로 가득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으며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제공되는 혜택 별로 ▲부자되소 ▲건강하소 ▲맛좀보소 ▲마셔보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부자되소, 건강하소 ’이벤트는 영업점과 모바일·인터넷 뱅킹을 통해 적금을 신규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드바를, 20명에게는 한우세트를 증정한다.
이어 ‘맛좀보소’는 하나은행 적금상품 미보유 손님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한 적금 신규가입 손님 선착순 1만명에게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마셔보소’는 새해 주말에 하나원큐 앱을 통해 적금을 가입한 손님 1만2500명에게 한도소진시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로 내달 9일 토요일부터 같은달 31일 일요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진행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는 새해를 맞아 목돈마련을 준비하는 적금가입손님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지친 손님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8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