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신차급 더 뉴SM6∙캡처 테마기획전 실시
오는 22일까지 신차급 더 뉴 SM6∙캡처 구매 제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새해 선물 증정 직영점·홈서비스 어디서든 3일간 차량 체험 기회 제공, 불만족 시 무료 환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케이카가 르노삼성의 신차급 인기 차종 더 뉴 SM6∙캡처를 구매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테마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테마기획전은 재구매율이 높은 인기 중형세단 더 뉴 SM6와 QM3의 후속 모델로 유럽 감성을 담은 소형 SUV 캡처 두 가지 차종으로 마련됐다. 두 차종 모두 2020년 출시된 최신 모델로 최소 445km부터 시작되는 1만km 미만의 짧은 주행거리를 가진 신차급 차량을 2000만원 초반대부터 선보인다.
지난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을 증정한다.
차량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케이카 38개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또는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방문 고객과 온라인 구매 고객 모두에게 구매 후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3일간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불만족 시 차량 가격, 기타 부대비용을 100% 환불받을 수 있다. 환불 관련 별도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새해를 맞아 신차급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업계 최초 온·오프라인 3일 책임 환불제를 통해 케이카가 엄선한 직영중고차를 충분히 경험해보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 Car(케이카)는 2018년 한앤컴퍼니 인수 후 같은 해 10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으로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를 비롯해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3일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책임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시했다. 최근 24시간 온라인으로 현금, 카드, ‘K Car 할부’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