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레이저, 21시즌 한화생명 선수단이 사용할 최고 품질의 게이밍기어 지원 스폰서십을 계끼로 선수단을 위한 최적의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문화 선도
2021-02-25 복현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레이저와의 이번 신규 후원 계약을 통해 이번 시즌 선수단이 사용할 최고 품질의 게이밍 기어를 지원받는다.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마우스, 키보드, 키패드, 헤드셋 뿐만 아니라 게이밍 태블릿, 게이밍 노트북 등을 출시하며 게이밍 기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을 대상으로 게이밍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적극적인 선수 영입과 팀 단합을 통해 현재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는 콘텐츠 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레이저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계기로 선수단을 위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레이저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게이머들을 위한 최적의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함께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4년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가치를 앞세워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을 위해 팀을 운영 중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