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19주년 신제품 5종 출시
2021-10-06 권희진
[스마트경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국내 론칭 19주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토로네(Torrone)’와 ‘또르체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한 메뉴는 △토로네 라떼 △티라미수 플로팅 라떼 △티라미수 젤라또△티라미수 아포가또 △또르체티 등 5종이다.
파스쿠찌는 19주년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다양한 행사를 연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19주년을 맞아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를 활용한 이색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