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홈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2021-11-23 권희진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현대홈쇼핑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더 마데카 크림은 이 날 준비된 물량이 생방송 중 전량 판매됐다.
더 마데카 크림은 센텔리안24의 메가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최신상 버전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알아봐주시고 큰 사랑 주신 소비자분들 덕분에 또 한 번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남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