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스파게티 맛 한단계 끌어올린 ‘냉동 스파게티’ 출시
[스마트경제] 대상 청정원이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편의형 냉동 스파게티의 경우 시즈닝으로만 맛을 내는 등 본래의 맛을 느끼기 아쉬운 점을 해결하기 위해 냉동 HMR식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는 청정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영하 40℃에서 급속 냉동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바로 삶은 것 같은 쫄깃한 면 식감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에 증기배출구를 적용해 조리 편의성과 품질을 높였다. 증기배출구는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도록 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면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익게 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총 3종이다. 우선 ‘토마토 스파게티’는 맛있게 구워낸 마늘과 양파의 풍미와 큼직한 토마토 원물로 만들어낸 정통 토마토 스파게티다. ‘로제 스파게티’는 큼직한 토마토와 국내산 생크림, 양파, 바질, 오레가노로 맛을 내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로제 스파게티다. ‘알프레도 스파게티’는 아메리칸 파마산치즈와 국내산 생크림으로 만든 정통 알프레도 파스타 소스로, 우유크림이 거의 없는 타제품 대비 국내산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무려 20%나 들어있다.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는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 현대백화점, 대형슈퍼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8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