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대학생 광고 공모전 진행
MZ세대의 아이디어로 MZ세대와 소통,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 총 상금 1900만원, 대상은 상금 1000만원에 광고대행사 인턴십 기회 부여 신규 광고 제작 시 공모전 아이디어 적극 반영…MZ세대와 함께 소통
2022-05-19 정희채
[스마트경제]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상쾌환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상쾌환을 소재로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30초 이하의 영상 또는 스토리보드를 다음 달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총 상금은 1900만원으로 대상 1점(1000만원), 금상 2점(각 200만원), 은상 3점(각 100만원), 동상 4점(각 50만원) 등 총 10점을 수상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7월 15일 상쾌환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대상을 수상한 팀 혹은 개인에게는 3개월의 광고대행사 인턴십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홈페이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쾌환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MZ세대의 시각이 담긴 독창적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바란다”며 “상쾌환 신규 광고 제작에 MZ세대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MZ세대와 함께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쾌환은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든 숙취해소제품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이 높다. 환 형태 제품의 인기를 바탕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짜 먹는 슬림 스틱 형태의 ‘상쾌환 스틱형’도 출시됐다.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5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