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기업카드 신상품 B-Point, B-Mileage 2종 출시

새로운 카드브랜드를 적용한 첫 번째 카드 2종 출시 국내이용금액의 최대 0.7% 포인트 적립 등 서비스 제공

2022-09-26     복현명
IBK기업은행이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IBK기업은행이 새로운 카드브랜드를 적용한 기업카드인 ‘B-Point카드’와 ‘B-Mileage카드’ 2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새로운 카드브랜드는 사명인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는 ‘I(=Individual)’, 기업카드는 ‘B(=Business)’, 프리미엄카드는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 내용을 뒤에 붙여 카드의 종류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돼 있다. 

이번에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기업카드인 ‘B-Point카드’와 항공마일리지를 제공하는 ‘B-Mileage카드’(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를 출시했으며 개인카드인 ‘I카드’와 프리미엄카드인 ‘K카드’는 각각 올해 하반기, 내년에 출시 예정이다.

‘B-Point카드’는 전월 이용금액 실적에 따라 최대 0.7%(해외, 주유·충전 최대 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B-Mileage카드’는 전월 이용금액 실적과 관계없이 대한항공 1M/1500원, 아시아나항공 1M/1000원(해외, 주유·충전 각 1.5M)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9000원, 국내외겸용(Master, VISA) 1만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포인트, 마일리지로 혜택을 집중하고 카드명을 쉽게 구성해 고객편의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했다”며 “향후 새로운 카드브랜드에 따라 심플하면서도 혜택이 높은 다양한 카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