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15회 연속 사용… 작고 가벼운 ‘글로 미니’ 출시
2019-03-04 양세정
[스마트경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대표 매튜 쥬에리)가 ‘글로 시리즈 2 미니(glo™ series 2 mini)’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 미니는 휴대성을 대폭 개선하고 미니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이 특징이다.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20% 줄어든 크기와 무게로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충전 시간을 33%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개선했으며, 최대 15회까지 안정적인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리튬이온 배터리 성능을 최적화해 한 시간 충전만 하면 된다.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블루 색상으로 세련미를 배가했다.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룩인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을 모던한 블루 컬러로 완성했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코리아 사장은 “글로 미니는 국내 소비자 취향을 세심히 반영한 또 하나의 새로운 혁신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 미니 권장 소비자 가격은 10만원이며 쿠폰 적용가는 7만원이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