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모델로 배우 한지민 발탁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배우 한지민의 이미지 부합 신제품 ‘뷰틱 스킨 콜라겐’의 차별화된 기능성과 섭취 편의성 강조
[스마트경제] 동원F&B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뷰틱(BEAUTICK)’의 신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틱’은 ‘이너뷰티(Inner beauty)’에 관심이 많은 3050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지난 2020년 론칭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플러스’와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한 ‘뷰틱 메가엘라스틴 플러스’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너뷰티’는 ‘이너(inner·내면)’와 ‘뷰티(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피부 건강 등을 위해 ‘먹는 화장품’을 의미한다.
동원F&B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우아한 이미지의 모델 한지민이 신뢰성과 기능성을기반으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틱’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한다는 점을 고려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모델 한지민은 다음달부터 ‘이기적인 뷰티 루틴’이라는 콘셉트의 신제품 ‘뷰틱 스킨 콜라겐’을 소개하는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뷰틱 스킨 콜라겐’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 케어 등 이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콜라겐 제품으로, 액상과 정제가 한 병에 담겨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동원F&B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한지민이 ‘아름다움을 쌓는 시간’이라는 뷰틱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뷰틱’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 1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2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3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4파워에이드, 2024 서울하프마라톤서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 5방경만 KT&G 사장, 해외수출 허브 인니에서 ‘글로벌 현장 경영’ 첫걸음
- 6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광고 모델에 ‘오정세’ & ’안은진’ 발탁
- 7롯데홈쇼핑, 전남 신안에 ‘작은도서관’ 89호점 개관
- 8LGU+, 자율주행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위한 업무 협약
- 9신한금융그룹,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위한 봉사활동·물품지원 실시
- 10롯데백화점 ‘포켓몬 타운’ 팝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