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강소 금융그룹 도약 위해 신규 슬로건 발표
임직원 공모 통해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 슬로건 결정
2019-07-29 복현명
[스마트경제] JB금융그룹이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 슬로건은 최근 소통경영의 일환으로 그룹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공모와 선호도 조사를 거쳐 확정된 것으로 사내 공모전에 올라온 1200건의 제안 중 계열 은행인 이설희 광주은행 행원이 제안한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가 선정됐다.
신규 슬로건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의 금융을 실천하고 변화하는 금융시장에 적극 대응해 새로운 금융의 미래를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JB금융그룹은 앞으로 신규 슬로건을 JB금융의 내대외 발간물과 기념품 등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JB금융은 이달 초 김기홍 회장 취임 100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규모는 작지만 수익성은 가장 높은 ‘강소 금융그룹’으로의 도약을 그룹 비전으로 선포하기도 했다.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은 “그룹 비전인 ‘강소 금융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새로운 슬로건인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를 앞세워 고객들이 JB금융 서비스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접점에서 진심을 담은 고객 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