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Triple)과 '정석 콜라보' 선봬
캘린더·공항라운지 쿠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2019-11-18 이동욱
[스마트경제] 우리카드는 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과 함께 제작한 바이럴 필름 ‘정석콜라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우리카드와 트리플이 공동 작업을 통해 만든 콜라보 굿즈인 여행 캘린더 ‘시티 플레이 위크(CITY PLAY WEEK)’의 제작 과정과 고객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노력하는 양사 직원들의 진솔한 모습이 담겼다.
여행 캘린더 시티 플레이 위크는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전 세계 54개 도시의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 사진에 주단위로 달력을 넣어 엽서 형태로 제작됐다. 달력 속의 사진들은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배치하여 심미성을 높였다.
영상 속 여행 캘린더는 양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은 다음 달 1일까지 트리플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여행자클럽 레벨 2단계와 3단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분께 캘린더를 증정한다.
우리카드는 위비멤버스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 캘린더를 비롯 공항 라운지 이용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100분께 드리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여행의 ‘정석’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두 브랜드가 의기투합하여 영상과 굿즈를 함께 만들었다”며 “고객의 대한 ‘진심’을 담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트리플과 우리카드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