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RT 개통 3년, 고객중심경영으로 새출발합니다”
2019-12-09 복현명
[스마트경제]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9일 개통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SR 임직원들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의지를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수서역에서 'CS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SRT는 개통 첫 해 일평균 5만3309명이 이용해 수요예측치를 넘기고 2018년 일평균 6만167명, 2019년 일평균 6만3875명으로 해마다 빠르게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