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라거, 카카오톡 ‘랄라베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2020-02-14 권희진
[스마트경제] 오비맥주는 이달부터 전국 주요 상권에서 ‘오비라거 랄라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전국 주요 오비라거 판매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500ml 병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즉석에서 랄라베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제작된 이모티콘에는 오비라거의 돌아온 인기 캐릭터 ‘랄라베어’가 ‘랄라라 댄스’를 추는 모습, ‘배째라 곰’, ‘받아두라 곰’ 등 ‘곰’을 활용한 재치 있는 문구가 들어간 16종의 이모티콘이 포함됐다.
오비라거 브랜드 담당자는 “오비라거의 캐릭터 ‘랄라베어’에 대한 애정과 추억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비라거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비라거는 1952년에 탄생한 맥주 브랜드 ‘OB’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제품으로 엄선된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한다. 또한 알코올 도수를 기존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부드러운 음용감을 제공한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