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 손만두 굴림 만두 'JTBC 알짜왕’ 주부들 소개를 통해, 가정 간편식으로 새롭게 구축
2020-02-20 김정민
[스마트경제] 최근 피가 없는 만두인 굴림만두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북촌손만두 온라인 쇼핑몰 북촌몰 굴림만두가 JTBC 알짜왕 프로그램에까지 소개가 되면서 가정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만두로 급 부상하고 있다.
굴림 만두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로 시작해 종합 외식기업으로 성장한 (주)북촌사람들의 노하우와 더꿈씨케이센터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밀가루 만두피 대신 감자전분을 소량 사용해 만두피가 없고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재료가 꽉 찬 균형을 이루어 풍부하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북촌손만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북촌몰의 주력 상품인 고기 굴림만두, 김치 굴림만두에 갈비양념 굴림만두와 청양고추 굴림만두, 모둠해물, 굴림만두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차례로 출시하였으며, 북촌몰 회원가입 및 리뷰 작성시 포인트 지급,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더꿈씨케이센터 관계자는 “북촌손만두 굴림 만두가 이번 알짜왕 프로그램 소개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판매 채널 확대 및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굴림만두 대중화에 앞장서며 대한민국 대표이자 특허 받은 굴림 만두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9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10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