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가정의 달 맞이 ‘안티에이징 효도 선물 세트’ 3종 출시
[스마트경제] 글로벌 뷰티 선도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안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별 ‘안티에이징 효도 선물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효도 선물 세트는 코스모코스의 인기 품목인‘RGII 프레스티지 EX 팔자주름크림 특별기획세트’,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보은세트’, ‘다나한 효용고 진 진액 에센스 보은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5월 한정판 디자인으로 특별 구성됐다.
‘RGII 프레스티지 EX 팔자주름크림 특별기획세트’는 팔자, 눈가, 표정 등 피부의 총체적인 주름 고민을 케어해주는 ‘탄력 핵심 구성’세트로 RGII 브랜드의 독자적 특허 성분인 퓨어 Rg2의 함유로 주름을 집중 케어해준다. 특히 넥 크림이 추가 구성되어 얼굴 주름은 물론 목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보은세트’는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한방 에센스 세트’로 본연진만의 특허 성분 ‘보비탕가감방’이 피부 순환과 흡수력을 높여 요요 없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특별 추가 구성으로 본품 용량 이상의 본연진 에센스를 내장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다나한 효용고 진 진액 에센스 보은세트’는 주름진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케어해주는 ‘한방 에센스 세트’로 황실의 명약 경옥고와 효용진액의 고농축 제형이 피부에 흡수되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보은세트는 본품 용량 이상의 효용고 진 진액 에센스를 추가로 담아 풍성하게 구성됐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사랑하는 가족을 자주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가정의 달은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을 것 같다.”라며 “이에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효도 선물세트 3종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풍성한 제품으로 구성해 감사와 존경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코스모코스 ‘안티에이징 효도 선물 세트’ 3종은 5월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 예정인 제품으로, 전국 뷰티크레딧 및 패밀리샵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