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가정의 달 ‘가족을 위한 보장분석 서비스’ 운영

5월 한달간 전 가족의 보험가입내역 분석하는 ‘대고객 언택트 서비스’ 마련 회사 홈페이지에 상담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들이 분석 내용 유선 안내

2020-05-08     복현명
한화손해보험이

[스마트경제] 한화손해보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마련한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후 간단한 상담 신청만 하면 된다. 전문 상담사들이 ‘이지(Easy) 보장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후 보장 리모델링 내용을 유선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서지훈 한화손해보험 신채널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흐름 아래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자신의 건강상태나 경제상황에 맞춰 꼭 필요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고객 언택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전문 상담원들이 분석 내용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불필요한 보장에 따른 지출은 줄이는 한편 꼭 필요한 보장내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며 이해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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