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내일 사회적기업 ‘머슬만두’ 도네이션 방송
2020-05-28 권희진
[스마트경제] GS홈쇼핑은 오는 29일 후 3시 40분부터 시작하는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서 사회적기업 로크의 ‘머슬만두’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로크는 바오푸드’라는 브랜드를 통해 국내산 원재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농가 소득 증진과 농식품 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노력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는 가까운 노인복지기관 등에 약 3000만원 상당의 ‘머슬만두’를 기부하며 사회적 가치를 넓히고 있다.
이날 도네이션 방송에서는 ‘바오푸드’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머슬꼬꼬만두', ‘머슬카레만두’, ‘머슬어만두’, ‘머슬콩만두’ 4가지 만두시리즈을 선보인다. 4종의 만두 각2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900원이다.
한편 GS홈쇼핑은 지난 2010년부터 TV홈쇼핑 방송 시간의 일부를 별도로 할애해 도네이션 방송인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진행하고 있다. 사회 취약계층에 단순 일회성 성금을 전달하는 게 아닌 일자리를 제공하고 사회적기업 성장에 기여함으로써 경제적인 자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