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언택트 전시 개최
[스마트경제] 샘표는 ‘202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의 수상작 전시를 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온라인에서 언택트(비대면) 형태의 도슨트 전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샘표 맛있는 추억 그림대회'를 통해 접수된 그림 중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이라는 주제가 잘 드러난 100개의 작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아이의 그림 속에 담긴 추억 이야기가 생생하게 전해지는 오디오 도슨트 영상 형태로 진행된다.
전시 영상은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TV와 네이버 홈 스쿨잼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최종 우수작에 선정되지 않았더라도 캠페인에 참여한 아이들의 다양한 그림을 소개하는 ‘테마로 만나는 맛있는 추억’ 특별 전시가 매주 열릴 예정이다.
같은 기간 다채로운 이벤트도 캠페인 공식 SNS에 전개된다. 가족과 함께하는 집밥을 주제로 직접 그린 그림을 인증하는 ▲맛있는 추억을 남기다 이벤트와 그림 속 요리를 가족이 함께 재현하는 ▲맛있는 추억 레시피 이벤트 ▲인기상 투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샘표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출품작을 살펴보니 아이들은 여전히 가족과의 집밥을 최고의 추억으로 꼽았다”며 “가족이 함께하는 식사는 아이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고 유대감 형성 등 긍정적인 영향이 많은 만큼 이번 전시가 가족이 함께하는 집밥의 소중한 가치를 알아가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에 선정된 그림은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에 인쇄되어 한정판 ‘맛있는 추억간장’으로 출시된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