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중소기업 코로나19 극복 지원 ‘박차’
KB금융 대표 금융상품의 다양한 우대 혜택 강화로 중소기업의 금융비용 절감 지원 ‘ONE KB 기업 패키지’ 라인업 확대(4종→7종)로 중소기업의 사용 편의성 강화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금융그룹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중소기업(개인사업자 포함) 전용 ‘ONE KB 기업 패키지’를 기존 4종에서 7종의 상품으로 확대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상품 리뉴얼은 경기 침체로 인한 중소기업의 경영난 극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각종 수수료 면제와 대출금리 할인 등 우대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KB금융은 기존 4가지 상품(ONE KB기업 우대대출, ONE KB 기업종합보험, ONE KB국민 기업신용카드, ONE KB 캐피탈)에 중소기업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3가지 상품(ONE KB 사업자통장, ONE KB국민기업체크카드, ONE KB 저축은행 사업자대출)을 추가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저축은행 등 그룹 내 계열사의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중소기업 고객이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이와 같은 계열사간 협업 체계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이 경영상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최적의 One Stop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KB금융 관계자는 “중소기업 고객의 기업경영에 체감되는 도움을 주는 것이 이번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 리뉴얼의 목적이다”라며 “중소기업 고객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