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배홍동비빔면, 출시 4 주 만에 700만 개 판매

2021-04-08     권희진
사진제공=농심

 

[스마트경제] 농심은 지난달 11 일 선보인 ‘ 배홍동비빔면’ 이 출시 4주 만에 700만개가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공급량을 출시 초기 대비 2 배 가량 늘려 폭발적인 수요에 발맞췄다"며 “향후 생산량을 더욱 늘리기 위해 원재료의 확보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배홍동비빔면의 인기 비결로 비빔장을 꼽았다.

배홍동비빔면은 비빔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농심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비빔장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비빔면과 차별화되는 매콤새콤한 비빔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며 “올해 비빔면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적극적으로 영업, 마케팅활동을 펼쳐 비빔면 시장의 주도권을 잡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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