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퓨토, '디즈니 에디션' 출시
2021-09-27 권희진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에서 ‘디즈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 전 제품은 버블클렌저 3종, 유아 헤어샴푸, 탑투토워시, 워터풀로션,캡슐크림 총 7가지로 국내 비건 인증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의심 성분을 배제한 ‘알러젠 프리향’으로 처방해 안전성을 높였다.
대표적인 제품인 ‘퓨토 디즈니 ‘버블클렌저’는 무색, 무향의 화이트와 스카이블루, 핑크 컬러 총 3종 구성이다.
제품 용기는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를 적용했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관계자는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와 함께한 제품인 만큼 여러 인증을 통한 안전성 검증과 성분, 패키지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디즈니와의 협업을 계기로 퓨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