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유닉스·아이배냇과 손잡고 ‘임산부의 날 캠페인’ 전개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유닉스, 아이배냇과 함께 예비 ‘임산부의 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예비 엄마를 위해 3사가 공동 기획한 ‘임산부의 날 캠페인’은 오는 25일까지 아이와 엄마를 위한 골든박스 증정 및 미니 이벤트를 통해 전개된다.
우선 골든박스는 아가방 ‘모던 보행기’, ‘7부 포대기’, ‘애착인형(2종)’, 아기 스킨케어 퓨토시크릿 ‘수딩젤’과 퓨토의 ‘디즈니 에디션 샘플키트’, ‘오프스프링 기저귀 트라이얼 키트’와 아이배냇에서는 ‘영양약밥’, ‘쌩마멧’ 등 아이배냇 간식 5종과 아이오감 토이클리너를 비롯해 유닉스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에어샷U’ 랜덤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임신 축하 선물은 인기가 높은 자사 제품으로 선별해 구성했다. 멜로디와 함께 5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아가방 ‘모던 보행기’와 아기 엉덩이 받침이 있어 편리한 ‘7부 포대기’, 아기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애착인형(2종)’등을 비롯해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퓨토시크릿 ‘수딩젤’, 화학물질을 배제한 비건 인증 기저귀 ‘오프스프링’을 제공한다.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아가방몰 및 네이버 유닉스 공식 스토어, 아이배냇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골든박스를 신청할 수 있다. 골든박스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예비 엄마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당첨 결과는 내달 9일 각 사 직영몰을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3사에서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마련한 미니 이벤트 참여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유닉스, 아이배냇과 함께 예비 엄마의 첫 시작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임산부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3사가 합심해서 준비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