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버버리뷰티와 '뷰티클래스' 연다
2021-11-30 권희진
[스마트경제] 신라면세점은 30일 신라TV를 통해 ‘버버리뷰티’의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과 10월 ‘라프레리’, 지난 9월 ‘구찌뷰티’에 이어 올해만 4번째 이다.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장기불황인 면세와 화장품업계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과 매출 증대 측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라프레리’의 ‘뷰티클래스’를 진행 후, 해당 브랜드의 한달 매출은 방송 전과 비교해 약 3배 신장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버버리뷰티와 함께하는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레인보우 멤버인 ‘조현영’과 신라면세점 리뷰 사이트인 팁핑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아우라M의 진행으로, ‘버버리뷰티’의 신제품 ‘키세스 매트 립스틱’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으로 접속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버버리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3명과 실시간 방송 중 질문을 가장 많이 한 고객 3명에게는 ‘버버리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2019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