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체험형 ‘탐코야 X 자리아’ 패키지 출시
2021-12-07 권희진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체험형 ‘탐코야 X 자리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스페셜 프리미엄 패키지다.
소비자가 선호도가 높은 이그제큐티브 객실에 자리아 프리미엄 겨울용 구스 이불솜, 프리미엄 구스 베개솜, 호텔크랜베리 침구 커버 세트, 영국 슬리피지 럭셔리 호텔컬렉션의 Opulence 등 5개의 프리미엄라인 제품과 더불어 조식 2인 혜택을 더하는 체험형 콘셉트룸으로 다양한 베딩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Focus On Your Sleep’ 룸에는 프리미엄 겨울용 구스이불솜과 프리미엄 구스 베개솜이 준비 된다. 여기에 고급 무연사 페이스타올세트 및 고객 제공 바우처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Focus on Your Sleep’ 룸으로 꾸며진 이그제큐티브룸에 라운지 이용 혜택(해피아워 2인)과 2인 조식이 포함된다.
호텔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건강한 숙면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자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연말 연시를 포근하게 시작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됐다”면서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2022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및 신혼부부 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9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10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