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오늘의집과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출시
2022-05-27 권희진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오늘의집과 협업을 통해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다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자 마련됐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협업을 위해 오늘의집 로고의 메인 컬러인 블루 색상을 신제품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캡슐은 쉽게 터지지 않는 보호 포장재로 설계해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만큼 안전성도 뛰어나다. 형광증백제 및 10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양사는 첫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일간 오늘의집 스토어에서 캡슐세제 구매 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경우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을 통해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두 기업이 협업한 만큼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