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헌제약 '로리앙', 서울재즈페스티벌 참여로 소비자 접점 확대
2022-05-31 권희진
[스마트경제] 중헌제약은 자사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로리앙(LORIENT)’이 지난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22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로리앙은 이날 프렌치비치(Frenchbeach) 콘셉트를 재현한 감각적인 부스와 디스플레이로 부스에 찾아온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리앙 필러의 순도 높은 깨끗함과 안전함, 그리고 브랜드 슬로건인 ‘가장 아름다운 경험’을 방문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로리앙 부스에 방문한 사람 중 인스타그램 인증만 하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페스티벌 관람을 도와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포토부스’를 운영해 특별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준비한 경품이 2시간 만에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약 3000여 명의 관람객이 로리앙 브랜드 부스에 방문한 것으로 추정됐다.
로리앙 관계자는 “3년 만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찾아온 서울재즈페스티벌 관객들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떨쳐내고 힐링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사하기 위해 프랑스의 해변 이미지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의 브랜드 홍보 부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마케팅과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