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수원KT위즈파크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이벤트 개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야구팬 대상 다양한 이벤트 마련 수원KT위즈파크 찾은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 제공
2022-06-17 정희채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6일 수원KT위즈파크서 열린 KT위즈와 SSG랜더스 경기에 프로야구 팬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의 메인 스폰서로서 수원KT위즈파크를 찾은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동아오츠카는 KT위즈와 함께 손잡고 나랑드사이다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자리잡은 나랑드사이다를 알렸다.
경기 전 시구와 시타에는 동아오츠카 소비자 가족을 선정해, 아버지가 아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외에도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수분 충전 타임 장내 이벤트 등을 진행해 경기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8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9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10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