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PB '런던의오후' 밀크티 출시
2022-12-02 권희진
[스마트경제] 세븐일레븐은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삶의 힐링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차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밀크티가 유명 카페를 중심으로 재조명되며 수요가 확대되고 있어 해당 신상품을 선보였다. 실제로 세븐일레븐 2022년(1월~11월) 밀크티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세븐일레븐 런던의오후 밀크티는 지난 2007년 출시 당시 완판 행진을 거듭했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런던의오후 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지영근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MD는 “최근 힙한 카페와 SNS 등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밀크티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밀크티를 즐기는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번 PB 신상품도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8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9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10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