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신학기 겨냥해 온·오프 릴레이 행사 진행
2023-01-31 권희진
[스마트경제] 신세계는 모바일 앱 내 신백라이브와 오프라인 할인전·신규 브랜드 매장을 선보이며 신학기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설 직후인 이달 23∼29일 신세계 아동 장르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7% 늘었다.
신세계는 내달 2일 오전 11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피터젠슨' 라이브 방송을 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는 내달 27일까지 헤지스키스 책가방 팝업을 열고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판매한다.
하남점에서는 노스페이스 키즈, 알로봇, 아람북스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기프트 행사를 연다.
의정부점에서는 9일 뉴에라 키즈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최문열 상무는 “신학기를 앞두고 아동 장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온·오프라인에 걸친 행사와 신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는 기획전과 신규 브랜드 소개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