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에스파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이벤트 실시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15일까지 리브 Next(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은행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파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 둘째 날인 26일에는 현장에 참석이 어려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 Next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 14세에서 25세까지의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콘서트 티켓 2매를, 150명에게 콘서트 기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콘서트 관련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이 리브 Next의 방송 채널인 ‘리넥TV’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신인 때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해온 에스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등 온라인 공간에서 에스파와 함께 선보일 국민은행의 미래 금융 스토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말까지 리브 Next에서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은 ‘리브 Next카드 에스파 에디션’의 신청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리브포켓’ 충전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점, 커피, 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000원까지 5% 할인이 제공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8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9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
- 10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