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 돌파
2023-03-21 복현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현대해상의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백발의 노신사가 한 건물에 ‘익숙함’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현대해상이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키 메시지로 제작한 총 3편의 디지털 광고영상 중 하나로 유병자도 간편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위트있게 풀어낸 광고이다.
더불어 다양한 특약들로 ‘꼼꼼하게 연쇄 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과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3편의 캠페인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가 총 3500만뷰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제의 광고 영상인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편과 보험의 현답! ‘자동차보험’편, 보험의 현답! ‘주택화재’편은 현대해상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