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OH! MY 감정 그림책’ 출시 4개월 만에 3만세트 판매
오은영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및 감수까지 참여…감정 그림책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 감정에 집중한 그림책으로, 기본 감정과 복합 감정 총 80여개로 이뤄져 고객 접점 확대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쇼핑 방송 등 판매 채널 다변화
[스마트경제] 교원 빨간펜이 오은영 박사와 공동 기획 및 개발해 지난해 11월 처음 선 보인 'OH! MY 감정 그림책(오! 마이 감정 그림책)' 풀세트가 누적 3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출시 이후 4개월 만의 성과다.
국민멘토 오은영 박사가 엄선한 커리큘럼으로 이뤄져 감정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점이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OH! MY 감정 그림책’ 풀세트는 유아가 인식할 수 있는 기본 감정과 복합 감정 총 80여개를 다룬 그림책이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그림책을 읽으며 상호작용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감정 전달에 최적화된 일러스트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구성은 △감정 그림책(30권) △감정 놀이북(30권) △페어런팅북(2권) △감정 교구(4종)로 이뤄졌다.
교원 빨간펜은 'OH! MY 감정 그림책’ 3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해 아이 공감 능력을 무료로 테스트 할 수 있는 ‘우리 아이 공감 능력 테스트’ 이벤트를 펼친다. 공감 능력 테스트는 유아별 행동 특성과 이에 맞는 감정 코칭 솔루션 제공을 위해 국내 영유아 발달 선별 검사 기반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교원 빨간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프로필 하단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완료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선정해 유아 홈스쿨링 패키지 2종을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그림책을 읽은 후 놀이북 활동을 통해 아이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만족스럽고, 오은영 박사의 코칭이 담긴 부모를 위한 페어런팅북으로 아이와 감정 교류하는 방법을 알게 돼 도움이 된다는 학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감정그림책을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홈쇼핑 채널 등을 통해 판매채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