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갤러리아百 광교점에 ‘디즈니 베이비’ 팝업 오픈
2023-05-12 권희진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디즈니 베이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여름 시즌 동안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021년 처음 선보인 디즈니X아가방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인기에 힘 입어 올해 2월부터는 ‘디즈니 베이비’를 단독 브랜드로 론칭하여 아가방 매장 내에서 숍인숍 형태로 전개하고 있다.
‘디즈니 베이비’는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경쾌한 컬러감,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핏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0세부터 6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즈니 베이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알러지 케어 이불, 배냇저고리, 속싸개 등의 출산 준비물은 물론 활용도 높은 상하복 세트, 원피스 등의 외출복,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를 활용한 수영복도 선보인다.
아가방 관계자는 “’디즈니 베이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더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디즈니 베이비’ 단독 브랜드 매장 운영에 대해서도 검토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 베이비’ 상품은 팝업스토어 및 전국 아가방 매장과 아가방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 9국민은행, 노사공동으로 베트남 주민과 청소년에게 ‘KB라이브러리’ 선물
- 10삼성화재, 공공기관 대상 교통안전 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