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트레비, 리복과 콜라보 제품 한정 판매
‘테니스’를 테마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두 브랜드의 협업 기획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의 대표적인 탄산수 ‘트레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 손잡고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테니스’라는 공통 분모에 대한 공감대에서부터 시작 되었으며, 대표 슬로건인 ‘러브 올 트레비 위드 리복(LOVE ALL TREVI WITH REEBOK)’은 테니스 경기 시작시 외치는 구호인 ‘러브 올(LOVE ALL)’과 같이 테니스 경기를 시작하듯 트레비와 리복이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콜라보레이션 트레비 제품 라벨 패키지는 플레인, 복숭아, 레몬, 자몽, 라임 향을 각각 다른 테니스공의 색으로 담아 두 브랜드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채롭게 표현했으며 대표 슬로건 ‘러브 올(LOVE ALL)’도 패키지에 적용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와 리복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한시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칠성몰 등 온라인 채널 및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7일부터 6월 23일까지 소비자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레비 음료 라벨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벤트 추첨으로 당첨된 소비자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지닌 리복 클럽C85 스니커즈와 양말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 칠성몰 상품권,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이 포함된 테니스장 패키지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중요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속에서 테니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탄산수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레비’와 전세계 사랑받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인 ‘리복’의 콜라보로 테니스 코트 위에서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 ‘트레비’를 보다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KB국민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출시 4일만에 10만장 돌파
- 8오비맥주, 3개 생산공장서 ‘안전주간’ 운영
- 9G마켓 "멤버십 4900원 내면 3배 캐시 지급"
- 10새마을금고중앙회, 제1회 ‘MG미래금융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