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MY자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시행
오픈뱅킹, MY자산 이용 고객 대상 총 9000만원 규모 리워드 제공
2020-05-27 복현명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MY자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리워드를 증정하는 ‘목돈마련, 한 번에 기술적으로 가보자구요’ 이벤트를 시행한다.
‘MY자산’은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해 은행 계좌뿐 아니라 카드, 증권, 보험, 연금, 부동산, 자동차, 현금영수증 등 여러 기관에 흩어져 있는 모든 자산을 신한 쏠(SOL)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정해진 미션을 수행해 받은 열쇠를 이용해 금고를 열어 당첨금을 받는 방식이다. 신한은행 오픈뱅킹 신규 시 열쇠 5개, ‘MY자산’ 신규 시 열쇠 3개, ‘MY자산’ 광고 영상 SNS공유 시 열쇠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매일 1명에게 100만원의 리워드를 증정하는 ‘목돈금고’와 꽝 없이 매일 100원~1만원을 받을 수 있는 ‘짠돈금고’ 중 하나를 선택해 열어볼 수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영화배우 곽도원씨와 이엘씨가 출연한 느와르 영화 컨셉의 ‘내 돈 관리의 끝판왕, MY자산’ 광고를 SNS에 공개했으며 이 광고는 조회 수 2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광고 영상에 나오는 ‘목돈마련 서비스’와 함께 신한은행 오픈뱅킹과 MY자산 서비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기능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송호섭號 아웃백, '패밀리' 틀 깨고 '캐주얼다이닝'으로 재편
- 8서울사이버대 빅데이터·AI센터, ‘Gemini를 사용한 Discord 챗봇 개발’ 특강 개최
- 9한화생명, 국내 보험사 최초 인도네시아 은행업 본격 진출
- 10에스알, 가정의 달 연휴 SRT 공급좌석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