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젤리크루와 쿠폰 제공 이벤트 실시
MZ세대, 여성고객의 다이어리 꾸미기 선호를 반영해 이벤트 실시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젤리크루 인기작가 한정판 상품 구매 쿠폰 증정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최근 MZ세대, 여성고객의 다이어리 꾸미기 선호를 반영해 젤리크루 인기작가의 한정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여라 봄맞이 다꾸템’ 쿠폰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젤리크루는 핸드허그가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으로 인기 크리에이터 ‘영의의 숲’, ‘한톨상점’ 등 200팀의 크리에이터들이 입점해있고 10대~20대 여성에게 ‘꾸미기’라는 키워드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옴니채널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젤리크루 다이어리 펼치기’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젤리크루 쿠폰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만 14세 이상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친구에게 신한 쏠(SOL)을 소개하고 친구가 최초로 신한 쏠(SOL)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친구와 소개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젤리크루 쿠폰 1만원을 지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리 꾸미기’ 키워드를 활용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젤리크루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1월 애자일 조직인 'CX(Customer Experience) Tribe'를 신설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생활금융 플랫폼 앱 고도화를 추진하고 고객 중심 플랫폼 구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송호섭號 아웃백, '패밀리' 틀 깨고 '캐주얼다이닝'으로 재편
- 8서울사이버대 빅데이터·AI센터, ‘Gemini를 사용한 Discord 챗봇 개발’ 특강 개최
- 9한화생명, 국내 보험사 최초 인도네시아 은행업 본격 진출
- 10에스알, 가정의 달 연휴 SRT 공급좌석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