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우리쌀 소비촉진 ‘Pick Me Pick 米(미) 공유 Me’ 이벤트 실시
온라인보험 “‘내 보험료 확인’ 후 카톡으로 공유하기로 이벤트 응모 휴가철 캠핑 필수품 즉석밥 세트, 컵라면 등 매주 경품 추첨
2022-08-08 복현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NH농협생명이 이달 8일부터 9월 4일까지 4주간 온라인보험 이벤트인 ‘Pick Me Pick 米(미) 공유 Me’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모바일이나 PC로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내 보험료’를 조회하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뒤 응모하면 된다. 상품 종류는 관계없으며 보험료는 성별과 생년월일만 넣어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19로 인기가 올라간 캠핑, 가족 펜션 여행의 필수품으로 준비했다. 농협 즉석밥 세트(총 200명), 이온음료(총 120명), 컵라면(총 120명) 등을 매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송호섭號 아웃백, '패밀리' 틀 깨고 '캐주얼다이닝'으로 재편
- 8서울사이버대 빅데이터·AI센터, ‘Gemini를 사용한 Discord 챗봇 개발’ 특강 개최
- 9한화생명, 국내 보험사 최초 인도네시아 은행업 본격 진출
- 10에스알, 가정의 달 연휴 SRT 공급좌석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