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소비자 요청으로 ‘스윗캔디구슬설빙’ 한정메뉴로 재출시
SNS서 과거 인기메뉴 재출시 투표 통해 선정된 ‘스윗캔디구슬설빙’ 다시 한정메뉴로 재출시 스윗캔디구슬설빙, 파스텔톤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 풍성하게 담아내 머랭 쿠키,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베이스로 달콤함과 핑크빛 비주얼 더해 여심 공략
2022-10-20 정희채
[스마트경제] 설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스윗캔디구슬설빙’을 다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스윗캔디구슬설빙은 2017년 9월 ‘캔디코튼구슬설빙’으로 첫 출시된 인기메뉴로 2020년 머랭쿠키·시리얼 등 토핑을 추가하며 새로운 이름과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스윗캔디구슬설빙은 솜사탕빛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과 머랭 쿠키,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베이스, 시리얼 등을 토핑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달콤함에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빵 없이도 케이크 비주얼을 완성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빙수 메뉴다.
그 인기는 지난 7월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재출시 희망 투표를 통해 다시 확인됐다. 설빙은 ‘다시 맛보고 싶은 설빙은?’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과거 인기 한정 메뉴 ‘로투스 비스코프 설빙’과 ‘구슬 아이스크림 설빙(스윗캔디구슬설빙)’ 중 재출시를 원하는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하게 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의 일환으로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주셨던 인기메뉴 스윗캔디구슬설빙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짧은 가을, 스윗캔디구슬설빙과 설렘 가득한 시간 보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설빙은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1성균관대, UNIST 슈퍼컴퓨팅센터와 연구 혁신 생태계 강화 위한 협약 체결
- 2한국외대 발트 3국 연구사업단, 발트 3국 특강 시리즈 ‘발트의 창’ 프로그램 개최
- 3우리금융그룹, 2024년 1분기 당기순이익 8245억원 시현
- 4세라젬 천안타운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시행
- 5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
- 6농협생명 경영기획부문, 영농철 맞아 농촌일손돕기 실시
- 7송호섭號 아웃백, '패밀리' 틀 깨고 '캐주얼다이닝'으로 재편
- 8서울사이버대 빅데이터·AI센터, ‘Gemini를 사용한 Discord 챗봇 개발’ 특강 개최
- 9한화생명, 국내 보험사 최초 인도네시아 은행업 본격 진출
- 10에스알, 가정의 달 연휴 SRT 공급좌석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