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플랫치노 2종 선봬…카카오 콜라보 MD 9종도
이디야커피, 플랫치노 2종 선봬…카카오 콜라보 MD 9종도
  • 김소희
  • 승인 2019.05.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플랫치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플랫치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이디야커피

[스마트경제]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과 MD 제품 9종을 7일 출시했다.

‘라이언 망고후르츠’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해 망고의 달콤함과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음료다.

‘어피치 애플허니’는 피치애플(사과와 복숭아의 교배종)을 모티브로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랫치노 음료의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한 여름 바캉스 콘셉트의 캐릭터 MD제품 9종도 함께 출시했다. 

MD 제품군은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보온, 보냉이 가능한 ‘알로하 텀블러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손잡이가 달린 ‘알로하 워터보틀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뱃지가 ‘알로하 스트로우 2종(라이언,어피치)’ 등이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6월 5일까지 신제품 플랫치노 2종 3잔을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하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구매한 음료의 적립현황은 이디야 멤버십 앱인 ‘이디야 멤버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E-Drea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음료와 함께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MD 제품도 고를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연말까지 시즌별로 이디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