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의 명인들이 모여 탄생한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가구
각 분야의 명인들이 모여 탄생한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가구
  • 김정민
  • 승인 2019.05.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방송된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가수이자 방송인인 모연예인 집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4분의 1 하우스를 떠나기 위해 짐 정리를 하는 도중 미려한 디자인의 이상민 책상 가구 제품이 공개돼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커다란 이슈몰이가 된 것이다.

이상민이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매장에서 10만원 대 책상을 직접 본 후 가성비에 반해 현장 구매를 한 것. 이에 따라 누리꾼들 사이에서 라오메뜨 가구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는 각 분야의 명인들이 뭉쳐 탄생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다. 특히 국내 제조부터 주문 제작, 수입까지 모든 것을 관장하는 토탈 종합 가구 업체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무엇보다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양질의 가구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파주점, 인천점, 나비디자인 김해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과 더불어 400평 규모의 쇼룸 운영도 병행해 가구를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다.

가구 제품은 거실, 침실, 주방 등 가정 내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다. 무엇보다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 및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양질의 가구를 생산하여 신혼 부부 눈도장을 받고 있다.

특히 세라믹, 스톤슬랩, 천연 소가죽 침대 등은 기성 가구 브랜드와 차별화된 디자인 및 품질을 자랑해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드는데 기여한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내구성을 갖춰 오랜 기간 변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라오메뜨 가구만의 세라믹 식탁은 100% 수작업으로 제작돼 남다른 명품 퀄리티를 뽐내고 있다.

여기에 원목 책상, 서랍장, 소파, 거실장, 티테이블 등 장인의 품격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거실 컨셉 스타일도 적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친환경 가구라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라오메뜨 가구 제품은 세계무역기구(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치를 기록하며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덕분에 신혼 부부뿐 아니라 3040세대, 중장년층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가구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이상민 책상으로 새롭게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라오메뜨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이 SNS 상에서 화제가 돼 신혼 부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기성 세대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 제품이 매장 내에 전시돼 있어 현장 구매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