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TV 광고 온 에어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TV 광고 온 에어
  • 한승주
  • 승인 2019.05.2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웅진코웨이
사진=웅진코웨이

[스마트경제] 웅진코웨이는 지난 24일부터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신규 TV 광고를 방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광고는 ‘의류 케어에서 공간 케어까지, 의류청정기의 능력 두 배로 앞서가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코웨이 의류청정기 만의 차별점인 더블케어 기능에 초점을 맞춰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오늘 입은 옷 청정 끝에서, 코웨이는 또 한번 청정 시작’ 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의류 관리가 마무리 된 후, 공간까지 청정 케어 하는 장면을 통해 더블케어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지난 21일 출시된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제품 하나로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모두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의류 케어에 필요한 의류 건조‧의류 관리 기능과 공간 케어에 필요한 공간 청정‧공간 제습 기능을 모두 갖췄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제공되는 유일한 제품인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각인시켜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